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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 070-7599-0346
- 이메일 : cs@core1.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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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1/2(목)오전 10시~10시30분 _ 동영상 플레이어 교체 예정 안내 (존플레이어->스타플레이어)
등록일 2019.12.30 조회수 705

첨부파일 :파일스타플레이어_IE_인터넷익스플로러_브라우저_설치파일.zip
첨부파일 :파일스타플레이어_Chrome,_firefox_브라우저_설치파일.zip

안녕하세요 언어의 핵심을 믿는 코어소리영어입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현재 플레이어에 대한 문의가 많아 플레이어를 교체하고자 합니다.  더욱더 좋은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코어소리영어 동영상 플레이어 교체 안내>

 

1. 변경사항: '존플레이어' -> '스타플레이어' 교체 

2. 변경시간: 1월 2일(목요일) 오전 10시 ~ 10:30분 사이 

3. 기존 '존플레이어' 이용 수강생분들께서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스타플레이어'로 재설치 부탁드리며, '존플레이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강의는 초기화 되오니 '스타플레이어'로 다시 다운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타플레이어의 경우 동영상 재생 속도가 더 원활한 플레이어로 알려져있습니다.

 

다만, 도입 초기 시스템 안정화 및 오류 수정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며,

기존 '비메오'서비스도 지속할 예정이오니 '해외수강생' 여러분들께서는 스타플레이어와 비메오 중 원활한 플레이어 서비스로 선택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강생 여러분들의 원활한 학습환경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코어소리영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코어교육그룹

 

<starplayer 스타플레이어 _ 엑시스소프트 고객센터 안내>

- 스타플레이어 자주묻는질문: http://renewal.axissoft.co.kr/cs_faq.php

- 고객지원센터 Tel) 02 717 3450

- 원격지원센터: https://939.co.kr/0114/

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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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강식 (19-12-31 20:42) 답변
어떻게 다운받는지... 네이버에 쳐도 안나오네요 ㅠ
     
관리자 (20-01-02 16:47)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6:52)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선적으로 PC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아래의 조치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원인 1: 보안콘텐츠 표시 안내 문구가 뜨면서 설치가 안 되는 경우.


 - 해당 증상은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프로그램을 허용할지 말지 사용자 선택창이 뜨는 경우입니다.


 - "모든 콘텐츠 보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스타플레이어 프로그램 설치 화면> 나오게 됩니다.


원인 2: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IE9 이상은 ‘Active 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 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 Active X 필터링이 설정된 상태



원인 3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4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닐 경우


(1)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2) 혹여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로 되어 있지 않는 경우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추가하여 해당 계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서동철 (20-01-02 10:52) 답변
자세한 설명과 정확한 어플 이름, 수강 동영상 플레이 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관리자 (20-01-02 16:47)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6:58)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앱 설치의 경우에는 학습운영센터의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 상세한 설명

올려 드렸습니다! 확인 한 번만 부탁 드립니다!
최종민 (20-01-02 11:23) 답변
플레이어 교체되고 화면 줄이기도 안되고 재생속도 전환시 화면이 다운되어 무척 불편함.
     
관리자 (20-01-02 16:47)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6:54)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강의 수강 중 화면이 다운되는 경우는 아래의 사항이 원인일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한 번만 부탁 드립니다!

원인 :
1) iOS 펌웨어 버전이 5.0 미만인 경우 (4.X 버전 사용중일 때
2) Android 펌웨어 버전이 4.0 버전 미만인 경우
-
iOS 모바일 스타플레이어는 5.0 버전 이상의 iOS 버전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5.0
미만의 버전 사용자는 펌웨어 업데이트 후 다시 수강 바랍니다
-
Android 펌웨어 버전이 2.3 버전 이하인 경우 4. 4 이상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다시 수강 바랍니다
김동훈 (20-01-02 12:37) 답변
어떻게 다운받고 설치하는지 설명 부탁 드립니다.
     
관리자 (20-01-02 16:47)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6:55)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선적으로 PC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아래의 조치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원인 1: 보안콘텐츠 표시 안내 문구가 뜨면서 설치가 안 되는 경우.


 - 해당 증상은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프로그램을 허용할지 말지 사용자 선택창이 뜨는 경우입니다.


 - "모든 콘텐츠 보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스타플레이어 프로그램 설치 화면> 나오게 됩니다.


원인 2: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IE9 이상은 ‘Active 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 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 Active X 필터링이 설정된 상태



원인 3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4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닐 경우


(1)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2) 혹여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로 되어 있지 않는 경우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추가하여 해당 계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도보현 (20-01-02 14:20) 답변
맥북으로 공부중인데 앱스토어에 스타플레이어란 앱도 없고 어떡해야 하나요 스타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시도했는데 맥OS 에서는 지원이 안된다고 합니다
     
관리자 (20-01-02 16:48)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7:13)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MAC 설치 오류 해결에 관련하여 `학습운영센터`의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에 상세 설명 드렸습니다!

혹여 설치에 어려움이 지속되신다면 유무선상 상담을 통해 신속히 서포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구본희 (20-01-02 14:57) 답변
오늘하루 공부 못하게 생겼어요....전화통화도 안되고
수강일수 하루 연장 시켜줘야되는거 아닌가요????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관리자 (20-01-02 16:48)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7:00)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070-7599-0350 으로 유선 상담 주시면 즉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수강 일수와 관련하여도 전화상 즉시 상담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운기 (20-01-02 15:05) 답변
링크 걸어 주세요.
     
관리자 (20-01-02 16:48)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6:57)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링크의 경우 설치링크를 말씀 주신 것인지 확인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응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의 다운로드인 경우 아래 설명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원인 1: 보안콘텐츠 표시 안내 문구가 뜨면서 설치가 안 되는 경우.


 - 해당 증상은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프로그램을 허용할지 말지 사용자 선택창이 뜨는 경우입니다.


 - "모든 콘텐츠 보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스타플레이어 프로그램 설치 화면> 나오게 됩니다.


원인 2: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IE9 이상은 ‘Active 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 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 Active X 필터링이 설정된 상태



원인 3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4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닐 경우


(1)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2) 혹여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로 되어 있지 않는 경우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추가하여 해당 계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장운기 (20-01-02 15:10) 답변
컴터에서는 어떻게 해요..?
     
관리자 (20-01-02 16:48) 답변
* 비밀글 입니다.
     
CS매니저 (20-01-02 16:55)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장 먼저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선적으로 PC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아래의 조치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


원인 1: 보안콘텐츠 표시 안내 문구가 뜨면서 설치가 안 되는 경우.


 - 해당 증상은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프로그램을 허용할지 말지 사용자 선택창이 뜨는 경우입니다.


 - "모든 콘텐츠 보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스타플레이어 프로그램 설치 화면> 나오게 됩니다.


원인 2: 익스플로러 보안에 의해 Active X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1)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초기화 합니다.


(2) IE9 이상은 ‘Active X 필터링’ 이란 기능으로 Active X가 설치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해당 기능이 체크되어 있으면 클릭하여 체크를 해제합니다.
- Active X 필터링이 설정된 상태



원인 3 : 보안 프로그램에서 차단하는 경우


(1) 보안 프로그램에서 Active X 설치를 못하도록 설정되어 있거나 StarPlayer 설치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라면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거나 실시간 감시를 off 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의 종류가 다양해 해제 방법은 프로그램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원인 4 : ‘윈도우’ 에 접속된 계정이 ‘관리자 권한’이 아닐 경우


(1) 현재 이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인지 확인합니다.


확인방법은 ‘제어판-> ‘사용자계정’ 으로 이동하여 현재 로그인된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로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2) 혹여 계정이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로 되어 있지 않는 경우 사용자 계정을 ‘관리자’ 또는 ‘Administrator’ 추가하여 해당 계정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오채연 (20-01-02 17:17) 답변
스타플레이어 설치하려면 로그인을 하라고 뜨네요
송수원 (20-01-02 19:25) 답변
* 비밀글 입니다.
     
관리자 (20-01-03 09:30) 답변
* 비밀글 입니다.
전동헌 (20-01-02 20:17) 답변
드디어 업그레이드가 되는군요.
대체적으로 특별한 오류없이 작동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금 부족한 부분이
PC용은 음량출력이 기본 약합니다.
학습 끄고 유투브 틀면 소리가 서너배로 출력됩니다.
거꾸로 줄여서 유투브 등 시청하다가 코어교육 틀면 소리가 거의 안들립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죠?!

안드로이드폰은 거의 완벽해졌는데
화면꺼짐시 소리만 출력되는 기능이 안되네요.
지원 부탁해요...
아직 아이패드는 사용안해봤는데 문제가 있으면 남기겠습니다.

조금만 더 고생부탁합니다. ^^;
     
관리자 (20-01-03 09:17) 답변
네 회원님 개선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개선할 수 있도록 기술팀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성화 (20-01-03 07:54) 답변
iPad App Store 에서 starplayer 다운받고 강의 들으려고 play 버튼 눌렀는데

Star player 를 다운받으라는 메시지가 떠서 다운받으려고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았습니다.

다운 받은 프로그램을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요?
     
CS매니저 (20-01-22 11:54)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언어의 핵심을 믿는 코어소리영어 입니다.

IOS 모바일 기기들의 경우 최근 OS가 업데이트 되면서 사파리 설정을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옵션 > 사파리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을 꺼주시면 정상 재생 되십니다.
관리자 (20-01-03 09:20) 답변
회원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아래에 모바일 앱 설치 안내 게시글을 참조해주시고 추가 문제가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coresoundenglish.com/gnu/bbs/board.php?bo_table=faq&sca=%EB%8F%99%EC%98%81%EC%83%81

감사합니다.
최설아 (20-01-05 12:43) 답변
아이패드 프로 3세대에서. 강의들으려고하는데. 다운실행도 안되고 설치도 안되고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았음에도 설치문구가 계속 나오네요..  휴강했다가 다시 들으려고하는데 이거 다시. 휴강 신청해야할지,.. 환불도 기간 지나서 안된다하시고,, 문제가. 많네요
     
CS매니저 (20-01-22 11:55)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언어의 핵심을 믿는 코어소리영어 입니다.

IOS 모바일 기기들의 경우 최근 OS가 업데이트 되면서 사파리 설정을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옵션 > 사파리 >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을 꺼주시면 정상 재생 되십니다.
장운기 (20-01-06 14:51) 답변
어제 부터 갑자기  스타 플레이어가 일시 중지 뜨고 실행이 안되네요... 해결좀 빨리 해주세요..
     
CS매니저 (20-01-22 11:59)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언어의 핵심을 믿는 코어소리영어 입니다.

사이트 좌측하단 1:1구매상담 혹은 유무선상 전화 주시면 처리 즉시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은 댓글로

아래 정보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사용기기: (pc / mob 여부)
2. 코어소리영어 ID:
3. 연락처: 010 -
4. 오류증상: 구체적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진화 (20-01-08 10:48) 답변
안녕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에 올리신 것을 보면 맥북에서 동영상을 볼때, 설치하라는 문구를 클릭해서 설치하라고 말씀을 하시는데..그런 문구가 전혀 뜨지 않는 상황에서는 어떻게 다운로드를 해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해야 하나요.?
..이런 말씀 드리기는 모하지만, 자동으로 설치가 안뜨는 상황이면. 설치 파일 크기가 크지 않을텐데..
그냥 게시판에 파일을 올려주시고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라고 하거나.
설치파일이 있는 곳의 URL을 올려주시면 간단히 해결될 일인것 같은데요..
계속해서 수강을 못하고 있는데요..해결좀 부탁 드립니다!!
     
CS매니저 (20-01-22 11:55)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언어의 핵심을 믿는 코어소리영어 입니다!

MAC의 경우 스타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실행 하실때 Ctrl키를 누르신 상태에서 실행하셔야

정상 설치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양윤이 (20-01-08 13:47) 답변
다 깔았는데 .가상머신에서는 재생할수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떠서 ... 계속 강의를 못듣고있어요 .ㅠㅠ
     
CS매니저 (20-01-22 11:58)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상 머신(Dual 모드 등)을 사용하실 경우

스타플레이어는 PC 기기에서 사용이 불가능 하십니다.

플레이어 교체 도와 드렸으며 추후 문제 발생 하실 시

고객센터 1:1구매상담 혹은 유선 상담 주시면 즉각 서포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상훈 (20-01-08 21:00) 답변
맥버젼 안깔리네요 빨리 해주세요
     
CS매니저 (20-01-22 11:56)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언어의 핵심을 믿는 코어소리영어 입니다!

MAC의 경우 스타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실행 하실때 Ctrl키를 누르신 상태에서 실행하셔야

정상 설치 되십니다!

감사합니다.